종합컬럼·인터뷰

서태건 대표 “올해 WCG, 대중화에 초점…프로·아마 함께하는 e스포츠 축제”

2020.10.19 11:46

“오버워치2, 리그와 긴밀한 협력…분명한 변화 가져올 것”

2020.10.08 18:19

“오버워치 리그, 코로나 시기에 저력 보였다…팀·선수·팬에 감사”

2020.10.08 18:18

“세븐나이츠2, 더 역동적…제압기·궁극기도 더해”

2020.10.08 12:13

‘레전드오브룬테라도 LoL처럼’…보는 재미 키우며 진화하는 LoR

2020.10.07 11:16

장비 뽑기 없는 ‘루나 모바일’, 원작 감성 ‘진짜’ 담았다

2020.09.17 09:44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가장 소중한 자산 ‘미르’ 되찾는다”

2020.09.15 16:43

나다디지탈 이윤열 대표 “첫 작품 마피아3D, 재미에 집중”

2020.09.14 13:37

창단 첫 우승 담원, “이제는 롤드컵…LCK, 다시 1부리그로 불릴 것”

2020.09.05 22:31

신작 미소녀 게임 ‘일루전커넥트’, “콘텐츠 부족, 걱정 없다”

2020.09.02 15:41

‘레전드오브룬테라’ 확장팩 ‘산의 부름’, 신규 카드·키워드 ‘중무장’

2020.08.26 02:01

“R2M, MMORPG 기본에 충실…원작의 ‘힘과 전투’ 강화”

2020.08.21 16:15

“게임마이스터고, 10년 후 대한민국 게임산업 리더 양성”

2020.08.16 20:29

‘V4’ 이선호 디렉터 “모든 목소리 ‘소중’…소통에 노력”

2020.08.04 12:12

라인게임즈의 콘솔 도전작 ‘베리드스타즈’…“열심히 했고 잘했다 평가 받고 싶다”

2020.07.31 10:09

‘서머너즈워’, 전투의 재미 ‘다시’…“더 재미있는 게임 만든다”

2020.07.29 10:20

[기자수첩] 아케이드게임, 민관의 진실한 협력 필요

2020.07.24 18:32

e스포츠 플랫폼 ‘배틀리카’, “아마·프로 잇는 가교 꿈꾼다”

2020.07.23 11:01

하스스톤, 신규 카드 ‘이중 직업’으로 ‘새바람’

2020.07.17 15:53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으로 새로운 경험 제시”

2020.07.16 14:19

m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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