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SWC2020’ 공식 뮤직 비디오 공개

    최초입력 2020.10.13 12:34:42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지역컵 개최에 앞서 대회 메인 테마곡 ‘워 이즈 마이 페이트(WAR IS MY FATE)’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올해 대회 공식 슬로건인 ‘SWC 2020’의 공식 주제가 ‘워 이즈 마이 페이트’는 월드 챔피언을 향해 매 경기 사력을 다하는 선수들의 투지, 게임 ‘서머너즈워’와 높은 경지에 오른 플레이어 간의 운명적 만남 등의 의미를 담았다.

    뮤직 비디오는 지역컵이 열리는 아시아퍼시픽(바람 속성), 유럽(물 속성), 아메리카(불 속성) 지역과 월드결선(빛, 어둠 속성) 등을 상징하는 다섯 속성별 몬스터가 고수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노력을 거듭하고 마침내 월드 아레나에서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컴투스는 록 그룹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김경준 버전과 지난해 ‘SWC’ 공식 주제가 보컬 이날(YNR)이 부른 버전의 음원을 지난 7일 멜론, 벅스, 애플 뮤직, 아마존,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19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용자들이 뮤직 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 전체 누적 조회수가 100만건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다.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