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남친’ 박보검X‘피겨여왕’ 김연아, 올림픽 성화로 완성한 특급 케미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보검앓이’, ‘보검매직’의 주인공 배우 박보검과 ‘국민 피겨 여신’ 김연아가 ‘화합’과 ‘평화’의 상징인 성화봉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이 포착된 곳은 다름 아닌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과 김연아는 각각 한류를 견인하는 배우,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로서 짜릿한 행복과 감동을 전달해왔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해 최근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었다. 코카-콜라와 함께 올림픽을 통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할 두 사람은 먼저 코카-콜라의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를 독려하는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박보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성화봉을 든 짜릿한 기분을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으로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선보였고, 김연아는 여신다운 미소를 짓다가 “예쁘다!”고 외치는 스태프의 칭찬에 호탕한 웃음을 터뜨리며 털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긴 촬영 시간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짜릿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연아와 박보검이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임해 연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연아와 박보검이 평창동계올림픽을 향한 짜릿한 응원을 보내는 모습은 ‘코-크 플레이(Coke Pl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하고, 올림픽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 등을 위해 론칭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한편,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온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공식 파트너사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코카-콜라는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온 것에 이어,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IOC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성화봉송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mksports@maekyung.com]


개리, 득남 소식 깜짝 발표 “주니어 탄생”
강인, "깊이 반성"…말뿐인 사과
'패셔니스타' 선미, 아찔한 시스루 선보여
한일 치어리더 댄스 대결
윤아, 골반강조한 시스루에 하이힐까지...여신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주요 뉴스

광고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