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비비드XT 체험 특별 프로모션 진행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대한민국 대표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이 비비드XT와 함께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빅의 이번 행사는 9월 한달 동안 매주 주말에 전국 주요 골프장을 내방한 주말 골퍼들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4PC 프리미엄 무광 골프공 비비드XT를 체험 해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는 비비드XT 체험이벤트의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매주 목요일 볼빅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비드XT는 볼빅의 특수 코팅 기술인 무반사 비비드 코팅으로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색상을 구현했고, 강력한 커버 내구성 실현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비비드XT는 프리미엄 4PC 무광택 컬러볼로 Icosahedron 구조의 332 딤플로 일관성 있는 비행 성능과 함께 파워 듀얼 코어 내핵의 강력한 에너지 전달로 비거리 극대화를 실현했으며 선명한 컬러로 시인성이 좋고, 눈부심 감소로 집중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볼빅 문경안 회장은 “비비드XT는 컬러볼 역사상 가장 뛰어난 제품이며 이번 비비드XT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골프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에서 가장 멀리 드라이버샷을 보내는 장타자를 가르는 월드롱드라이브 챔피언십의 공식구로 지정 된 비비드XT는, 무려 435야드 이상의 비행거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멀리 날아가는 골프공으로 인정받았다.

[hhssjj27@maekyung.com]


김정민 “혼인빙자 사기? 사실대로 진술”
강민호, ‘80억’ 같은 조건에도 삼성 택한 까닭은?
박하나, 아찔한 누드톤 드레스
김원석, 방출까지 초래한 문제 SNS발언 어땠길래?
고준희 2년 전 역대급 래쉬가드 화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