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결혼’ 박은지 신랑은 재미교포 회사원 “든든한 성품에 반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이달 20일 2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한다.

소속사 씨앤코이앤에스는 17일 “방송인 박은지가 오는 2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예비신랑은 재미교포 회사원으로 지난 1년 동안 교제했다.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쌓은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면서 “예비신랑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비신랑이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일반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조용히 예식을 올리게 되었다”고도 덧붙였다.


2005년 MBC 공채 기상 캐스터 출신인 박은지는 프리랜서로 전향 후 영역을 넓혀 다방면에서 활약해왔다.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 2TV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같은 드라마에서 배우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TV조선 ‘강적들’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에서 시사,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전문MC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이다.

happy@mk.co.kr
' '
소유 비키니 ‘압도적 몸매+탄력적 볼륨’
민효린 전설의 란제리 화보&관능적 래시가드
이은혜 예술적 힙·허벅지…볼륨·골반도 완벽
크리샤 츄 ‘성숙한 몸매+청순 미모’ 압권
박신영 압도적 골반과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C버전
Copyright ⓒ MK스포츠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