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현, 남편 류현진 경기 직관 응원…”꿀 떨어지는 신혼부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배지현 아나운서가 남편 류현진의 경기를 관전해 화제에 올랐다. 응원 덕에 류현진은 쾌투하며 2승 사냥에 성공했다.

류현진은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18 시즌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다저스 선발 류현진은 6이닝 9삼진 3피안타 1피홈런 2실점 0볼넷으로 호투해 시즌 2승을 챙겼다.

이날 배지현 아나운서는 남편 류현진 경기를 관람하며 돈독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에 두 사람의 깊은 애정이 화제에 올랐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따뜻한 환영”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배지현 아나운서는 남편 류현진과 함께 나란히 서서 함께 휴대폰을 바라보기도 하고, 야구를 하고 있는 류현진의 모습을 핸드폰에 담는 등 달콤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배 아나운서는 류현진의 귀여운 장난도 공개했다. 사진 속 류현진은 배지현 아나운서의 뒤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고, 배지현 아나운서는 이 상황을 모른 채 소파에 앉아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은 약 2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렸다. 야구여신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 아나운서는 결혼 후 류현진 내조에 전념하고 있다.

410y@mkinternet.com
' '
보라 글래머+각선미 완벽 조화…섹시 종결자
손나은 ‘시선 강탈’ 레깅스 라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 대명사다운 운동 모습
소유 비키니 ‘압도적 몸매+탄력적 볼륨’
민효린 전설의 란제리 화보&관능적 래시가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주요 뉴스


  • PC버전
Copyright ⓒ MK스포츠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