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샘 오취리, 안산 홍보대사 1호 위촉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프로축구 K리그2(챌린지) 안산 그리너스의 다문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17일 안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샘 오취리는 “홍보대사가 돼 영광이다. 몇 차례 방문한 안산시는 정말 아름다운 도시로 앞으로 대표적인 다문화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샘 오취리는 “안산이 올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경기장을 찾아와 주신다면 꼭 해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안산의 첫 번째 홍보대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샘 오취리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미운우리새끼, 비정상회담, 진짜사나이, 코미디빅리그 등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언제든지 불러만 주시면 달려가겠다”며 꾸준한 활동을 약속한 샘 오취리는 향후 안산 시민과 지역소외계층 및 다문화 가정 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안산 시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친선 경기와 공연 등도 기획 중에 있다. rok1954@maekyung.com

'
소유 비키니 ‘압도적 몸매+탄력적 볼륨’
민효린 전설의 란제리 화보&관능적 래시가드
이은혜 예술적 힙·허벅지…볼륨·골반도 완벽
크리샤 츄 ‘성숙한 몸매+청순 미모’ 압권
박신영 압도적 골반과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C버전
Copyright ⓒ MK스포츠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