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붐, 파격 무대로 배다해 꺾고 2연승 “몰래카메라 아냐?”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방송인 붐이 가수 배다해를 꺾고 ‘불후의 명곡’ 2연승을 차지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의 작사가 이건우 편에서는 그룹 NRG를 비롯해 KARD, 홍경민, 배다해, 붐, 군조, 길구봉구가 출연했다.
'
이날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붐은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열창했다. 그는 무대 위에서 “가만히 있으면 살쪄요” 등의 파격적인 발언으로 관객들을 일으켜 세우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전설 작사가 이건우는 “수많은 리메이크 곡들 가운데 붐 씨의 무대가 최고였다”며 극찬했다. 그는 1라운드 대결에서 398표를 얻어 그룹 KARD를 이겼다.


이어 태진아의 ‘사랑은 아무하 하나’를 부른 배다해와의 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뒀다. 배다해는 “무대를 지켜보는 출연진들과 ‘불후의 명곡’ 틀을 깼다”는 평을 했다며 박수를 보냈다.

결과발표 후 붐은 “이거 몰래카메라 아니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앞서 1승 발표 후 “오늘 전체회식이다. 생일 다음으로 기쁘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mkculture@mkculture.com


소유 비키니 ‘압도적 몸매+탄력적 볼륨’
민효린 전설의 란제리 화보&관능적 래시가드
이은혜 예술적 힙·허벅지…볼륨·골반도 완벽
크리샤 츄 ‘성숙한 몸매+청순 미모’ 압권
박신영 압도적 골반과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일경제 주요 뉴스


  • PC버전
Copyright ⓒ MK스포츠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