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안더레흐트] 루니 맨유 UEL 19인 명단 포함

[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맨유-안더레흐트로 홈팀 주장이 복귀할 수도 있게 됐다.

영국 올드 트래퍼드에서는 21일 오전 4시 5분부터 2016-17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준준결승 2차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안더레흐트가 열린다. 1차전은 1-1로 비겼다.

맨유 주장 웨인 루니(32·잉글랜드)는 발목을 다쳐 지난 4일부터 5경기를 빠졌다. 그러나 20일 안더레흐트전을 준비하는 선수단이 소집된 호텔에는 모습을 드러내 출전 가능성이 제기된다.



영국 일간지 ‘미러’는 조제 모리뉴(54·포르투갈) 맨유 감독이 “훈련 세션에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 안더레흐트전 교체대기 7인에 포함될 것”이라면서 “토너먼트에서는 루니의 경험이 유용하다”고 말했음을 보도했다.


맨유는 0-0으로 마쳐도 원정 득점 우선으로 준결승에 진출한다. 모리뉴는 “루니는 득점뿐 아니라 공 소유나 우리가 유리한 결과를 유지하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루니는 이번 시즌 31경기 5골 10도움. 경기당 60.7분을 소화했고 90분당 공격포인트는 0.72에 달한다.

안더레흐트전 대비 맨유 소집 19인은 아래와 같다.

△골키퍼 : 다비드 데헤아, 세르히오 로메로, 조엘 카스트루 페레이라

△수비수 : 안토니오 발렌시아, 마테오 다르미안, 에리크 바이, 마르코스 로호, 루크 쇼

△미드필더 : 안데르 에레라, 마이클 캐릭, 마루안 펠라이니, 폴 포그바, 제시 린가드, 애슐리 영, 헨리흐 므히타랸

△공격수 : 웨인 루니, 앙토니 마르시알,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마커스 래시퍼드

[dogma01@maekyung.com]


함소원, 18살 연하 中 SNS 스타와 핑크빛 열애?
이세창♥정하나, 수중 웨딩 화보 ‘눈길’
김연아 '배구장에서 힘찬 시구' [MK화보]
‘성추행 남배우’ 피해女, 24일 기자회견 개최...무슨 말 할까
이태임 '차원이 다른 비너스 몸매' [MK화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