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타일 서비스 종료 안내

[메이크업 트렌드] 청초함의 계절, 가을 ‘남보라의 매력 포인트’

최초입력 2017.09.15 16:10:38
배우 남보라가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다시 한번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남보라는 한 예능방송에 오랜만에 출연해 자신과 관련된 루머에 관해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특히 이날 남보라는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해서 더욱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각종 루머에도 꾸준하게 배우의 길을 걸어온 남보라. 그는 자신의 내추럴한 개성을 마음껏 살린 메이크업으로도 눈길을 모았다.

청순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남보라. ⓒMK스타일 / 남보라 인스타그램


남보라의 메이크업에서는 뽀얀 피부가 가장 먼저 시선을 끈다. 항상 자신의 매력인 하얗고 뽀얀 피부를 그대로 살려서 잡티 하나 없이 촉촉하게 커버한다. 평상시에도 진한 메이크업보다는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이렇게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할 때는 최대한 피부가 두꺼워 보이지 않으면서 커버할 부분만 처리해주는 점이 제일 중요하다. 그래서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톤을 통일해주고, 잡티 부분을 컨실러로 확실하게 커버해주면 훨씬 효과적이다.

그를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는 일자형의 짧은 눈썹을 그리고, 크고 동그란 눈매 그대로 아이라인으로 점막만 채워서 살려주었다는 점이다. 이는 동안 외모를 표현하고 싶다면 꼭 기억해 둘 만한 포인트다.

섀도우는 화사해 보일 정도의 코랄색이나 핑크빛으로 화사함만을 연출해주고, 하얀 피부를 혈색 있게 보이도록 핑크 블러셔를 이용해서 광대를 감싸준다. 마지막 립도 마찬가지로 붉은 빛이 감도는 핑크색을 발라서 전체적으로 내추럴하게 표현함으로써 배우 남보라의 청초한 이미지 그대로를 살려냈다.

내추럴 하면서 청초한 이미지를 잘 살리고 있는 남보라. ⓒMK스타일 / 남보라 인스타그램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자신만의 특징을 살려 한 듯 안 한 듯한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한다. 트렌드에 따라서는 립 또는 섀도우만을 강조해 또렷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더위가 물러간 가을철은 자연스러운 청초함을 강조하는 내추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계절이다. 따라서 남보라의 내추럴 메이크업을 참고해도 좋은 계절이 왔다. 가을 산책길에 당신도 주목 받을 수 있는 매력녀가 될 수 있다.

[MK스타일 주동준 기자 / 도움말 : 고윤 (메이크업 아티스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