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타일 서비스 종료 안내

[공감! 여행스케치] 눈길 가는 곳마다 ‘지상낙원’- 몰디브

최초입력 2018.01.05 13:59:03
관광을 위한 여행부터 휴양과 휴식을 위한 여행까지, 여행은 종류는 참으로 다양하다. 하지만 사람들이 여행을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일에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에 있을 것 같다. 이 때문에 어떤 여행이든 여행지에서 먹고 자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맛있는 음식과 편안하고 안락한 숙소는 여행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다.

요즘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많은 숙박 관련 앱들이 개발되어 저렴하고 질 좋은 휴식처를 찾기가 쉬워졌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정보는 사전에 알고 이를 활용해야 보다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수많은 여행지 가운데서도 특히 신혼여행이나 휴양지로 가장 인기 있는 곳 중의 하나가 몰디브이다. 몰디브는 1,190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인도양의 휴양지이며, 지구 온난화를 가장 적게 받는 나라라는 점에서 한층 신비로운 느낌마저 들게 한다.

몰디브는 신혼여행이나 휴양지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 ⓒ밸리간두 리조트


몰디브는 눈길이 가는 모든 곳이 다 지상낙원이라고 표현할 만큼 편안하고 멋진 곳들이 많다. 다만 몰디브는 휴양지 중에서는 물가가 비교적 높은 편이다. 현지에서 생산되고 판매하는 열대 과일을 제외하고서는 대부분을 수입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리조트나 호텔을 선택하더라도 리조트 안에서 숙박과 숙식은 물론 마사지나 액티비티 등이 모두 가능한 ‘올인크루시브’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몰디브에서는 한곳에서 숙박, 식사 등이 모두 해결되는 올인크루시브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 ⓒ밸리간두 리조트


몰디브에는 수많은 리조트가 있는데, 영화에서나 나올듯한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 라군이 아름다운 곳을 찾는다면 밸리간두 리조트를 추천한다. 몰디브에서 리조트 체인으로 유명한 크라운 앤 참파 그룹이 운영하는 다섯 개의 리조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리조트이기도 하다.

밸리간두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20여 분을 더 들어가야 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수상 비행기 위에서 바라보는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 라군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며 다이버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몰디브는 일상으로부터 완전한 탈출이 가능한 낙원과 같은 휴양지이다. / ⓒ밸리간두 리조트


레스토랑에서는 뷔페 스타일로 조식, 중식, 석식이 제공되며, 라군이 내려다보이는 바에서 음료와 스낵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노클링, 아이랜드 호핑, 스쿠버 다이빙, 윈드서핑, 세일링과 같은 수상스포츠와 섬 관광, 선셋 크루즈 등도 즐길 수 있다.

[MK스타일 김석일 기자 / 도움말 : 허환 (‘다이렉트 허니문’ 대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