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 The Impact By Storytelling

매일경제 네이티브애드 제작소 스튜디오M은 ‘광고이상의 광고’를 만듭니다. 뉴욕타임즈가 2014년 신문독자를 위해 시작한 스토리텔링형 광고를 국내 미디어 환경에 맞게 재구성해 ‘대한민국 1%’ 매일경제 독자들에게 전합니다.

  • 전통적 디스플레이형
    광고와 달리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 스토리텔링으로
    독자의 광고 거부감을
    최소화합니다
  •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 광고 메시지로
    독자를 설득합니다
  • 디지털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광고문의

  • 네이티브
      애드팀
    studiom@mkinter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