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컬럼·인터뷰

‘V4’ 이선호 디렉터 “모든 목소리 ‘소중’…소통에 노력”

2020.08.04 12:12

라인게임즈의 콘솔 도전작 ‘베리드스타즈’…“열심히 했고 잘했다 평가 받고 싶다”

2020.07.31 10:09

‘서머너즈워’, 전투의 재미 ‘다시’…“더 재미있는 게임 만든다”

2020.07.29 10:20

[기자수첩] 아케이드게임, 민관의 진실한 협력 필요

2020.07.24 18:32

e스포츠 플랫폼 ‘배틀리카’, “아마·프로 잇는 가교 꿈꾼다”

2020.07.23 11:01

하스스톤, 신규 카드 ‘이중 직업’으로 ‘새바람’

2020.07.17 15:53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으로 새로운 경험 제시”

2020.07.16 14:19

“WOW 확장팩 어둠땅, 신규 이용자 육성 부담 줄었다”

2020.07.10 13:52

“마구마구2020, 야구 저변 확대 기여”…원작 감성 재현+모바일환경 최적화

2020.07.08 14:24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신임 대표에 조혁전 전 본부장

2020.07.01 09:40

선데이토즈, 3년 9개월여만의 후속작 ‘애니팡4’ “톱10 노린다”

2020.06.30 08:20

“‘뮤 아크엔젤’, 오리진1&2 보다 이용자 지표 좋아”

2020.06.22 09:14

[기자수첩] 美 FDA의 결정으로 나타난 게임의 가능성

2020.06.17 11:27

‘서머너즈워’ 정민영 PD “6주년, 이용자 덕분…10주년도 확신”

2020.06.15 09:23

“스톤에이지 월드, 원작 팬·신규 이용자 모두 만족”

2020.06.12 10:01

인피니티워드 “모던워페어·워존 한국 팬에게 감사”

2020.06.05 18:53

“다시 ‘라그나로크M’”…이용자 소통 앞세워 롱런 ‘포부’

2020.06.02 09:54

‘2번의 FGT·4번의 CBT’…펄어비스의 ‘섀도우아레나’를 주목하는 이유

2020.05.19 10:26

한국의 슈퍼셀 꿈꾼다…‘랜덤다이스’ 개발사 111퍼센트

2020.05.18 11:57

사운드부터 다른 ‘섀도우아레나’, 캐릭터 개성 표현에 ‘방점’

2020.05.14 20:24

m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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