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컬럼·인터뷰

3주년 맞은 ‘위베어베어스 더퍼즐’, 하반기에는 시즌4 ‘재미 UP’

2021.01.11 15:53

“‘블레스 언리쉬드’, 한국형 MMORPG 탈피…직관적인 액션 구현”

2021.01.07 15:10

서비스 한달 ‘미르4’, 매출 성과 ‘충분’…“타 게임과 달라”

2020.12.31 10:29

베일벗는 ‘디아블로 이모탈’…“장비 유료판매·뽑기 없다”

2020.12.18 09:36

엔픽셀 “그랑사가 2차 테스트…더 높아진 완성도 ‘자신’”

2020.12.17 10:01

“와일드리프트, 업데이트 속도 개선 ‘최선’…내년 신규 챔피언 20종 이상”

2020.12.10 12:44

‘CFS 우승’ 칭지우 e스포츠 “모두가 최선…우리도 중국도 최고”

2020.12.07 15:18

이엔피브이원, 한국 대표 퍼즐게임 개발사 꿈꾼다

2020.12.02 10:16

위안부 소재 게임 ‘웬즈데이’, 전쟁범죄와 피해자의 역사 알린다

2020.12.01 13:13

올해도 찾아온 네코제의밤 “온라인 아쉽지만 감동 전달 노력”

2020.11.29 20:10

SWC2020 우승자 ‘청’ “꿈만 같다…절대 잊지 못할 것”

2020.11.25 15:50

색다른 로그라이크 ‘루시의일기’…“슈팅액션의 재미 높였다”

2020.11.24 16:35

‘나만의 길을 개척하라’ 독창성 가득한 디펜스게임 ‘리로드’

2020.11.23 15:28

“WOW, 그 어느 때보다 하기 편해…어둠땅 새로운 재미”

2020.11.20 18:11

“리니지M, 다시 기사의 시대 온다…연계기·도발로 고유 영역 구축”

2020.11.20 15:38

“트릭스터M, 원작의 추억과 새로운 경험 담았다”

2020.11.10 15:58

넷마블 세븐나이츠2, 전작 본질 계승…“기존 시장에 없는 게임”

2020.11.09 16:03

SWC 2020 아시아 대표 참가 선수 결선전에서의 각오 밝혀

2020.11.05 14:45

“‘리틀데빌인사이드’, TV 시트콤 같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

2020.11.03 17:16

김택진 대표 “게임은 디지털 액터를 만드는 산업”

2020.10.27 17:52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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