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컬럼·인터뷰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 “블록체인 게임 본질은 ‘P2E’가 아닌 ‘멀티호밍’”

2022.01.18 09:09

[게임브릿지] 노동의 미래는 게임화

2022.01.12 08:30

[기자수첩] 이재명 대통령 후보 게임·메타버스 특보단에 거는 기대

2022.01.11 16:12

“메타버스는 게임 회사가 유리 … 컴투스가 최고 될 것”

2022.01.10 08:30

[게임브릿지] 모바일 앱 트렌드로 살펴보는 게이미피케이션의 진화

2022.01.05 09:30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라이프 커스텀

2021.12.29 11:24

블루바이칼 김만호 이사 “연금술사 공화국, 누구나 쉽게 플레이투언 서비스”

2021.12.28 16:25

장애인 선수 꿈 이뤄준 엔픽셀…“삶의 기준점 만들어줬다”

2021.12.28 10:44

[게임브릿지] 열정을 확인하는 게이미피케이션

2021.12.22 09:45

확 바꾼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료 확률형 아이템 없앴다”

2021.12.21 14:05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과 버추얼 휴먼

2021.12.15 10:27

9주년 맞는 ‘퍼즐앤드래곤’…“지금이 시작할 타이밍”

2021.12.09 13:01

[게임브릿지] 구독경제의 완성은 게이미피케이션

2021.12.08 14:51

넥슨 신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플랫폼 한계 넘겠다”

2021.12.08 13:33

[게임브릿지] 실패 위에서 진화하는 게이미피케이션

2021.12.01 12:32

네오위즈 ‘P의 거짓’, “전세계 인정 받겠다…차별요소 ‘자신’”

2021.11.30 14:37

“‘블루아카이브’, 예상보다 큰 사랑 ‘감사’…보답 위해 최선”

2021.11.29 16:04

[게임브릿지] 메타버스와 블록체인을 연결할 게이미피케이션

2021.11.24 09:21

카카오게임즈 신작 ‘디스테라’, “더 쉽고 더 명확하게”

2021.11.23 13:57

카겜이 점찍은 ‘에버소울’, 10년 이상 동거동락한 개발자들 한뜻 담겼다

2021.11.20 12:20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