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컬럼·인터뷰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미래

2022.07.06 12:30

“월드오브워페어, 함선 고증과 캐주얼 감각 모두 구현”

2022.07.05 10:27

2주년 맞은 ‘애니팡4’…“10년 가는 게임 만든다”

2022.06.30 10:05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 디자인

2022.06.29 15:27

“천애명월도M은 한권의 소설 같은 무협 MMO”

2022.06.24 11:00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의 시스템화

2022.06.22 13:03

[게임브릿지] 재택근무와 게이미피케이션

2022.06.15 13:03

‘머지 쿵야 아일랜드’, “더 귀엽고 매력적인 쿵야들과 함께 ‘힐링’”

2022.06.14 09:01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이 주는 가치

2022.06.08 15:04

내일의 스타 꿈꾸는 3년차 게임사 액션핏…“매년 두 배 성장”

2022.06.08 11:11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 PC의 전략 플레이를 모바일로 구현 ”

2022.06.07 15:59

[게임브릿지] 가정의 미래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2022.06.01 16:35

신작 ‘슈퍼베이스볼리그’, 3분만에 즐기는 야구의 재미 담았다

2022.05.27 10:30

이재준 PD “‘테일즈런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리그 만든다”

2022.05.25 16:27

[게임브릿지] 게이미피케이션이 모든 산업을 구한다

2022.05.25 11:17

라이엇게임즈 `TFT`, 이번에는 ‘용의 땅’…신규 요소 중무장

2022.05.24 11:38

[게임브릿지] 인공지능과 게이미피케이션

2022.05.18 13:37

이제희 CRO “디지털 휴먼 기술은 엔씨의 미래 비전”

2022.05.16 16:35

김대훤 부사장 “작지만 엣지있는 게임, 넥슨 이름 뗀 민트로켓 만든 이유”

2022.05.13 09:10

슈퍼센트 공준식 대표 “하이퍼캐주얼로 게이머 확대”

2022.05.12 14:11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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