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 의상 제작 영상 공개

    최초입력 2020.10.23 17:29:12

  •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신작 스타일링 모바일게임 ‘샤이닝니키’의 의상 제작 과정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내에 구현된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의 제작 과정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샤이닝니키’ 속 아이템 ‘찬란한 약속’의 디자인 원화부터 3D 모델링, 실제 게임속에 구현된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찬란한 약속’은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의상 세트다. 섬세한 주름, 빛나는 크리스탈 보석, 아름다운 레이스 텍스처 등이 특징이다.

    영상은 디자인 스케치부터 시작해 보석, 리본 등 세밀한 소품을 의상에 덧붙여 입체적인 3D 모델링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그렸다. 또 발레복 소재를 섬세하게 재현하기 위해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밑단 주름을 연출하고 실제 착용 효과까지 고려하는 등의 구현 작업을 모두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인공 ‘니키’가 ‘찬란한 약속’ 의상을 입고 발레 무대를 연출하는 장면도 담겼다.

    ‘샤이닝니키’는 모바일 여성향 게임 ‘니키’ 시리즈 최신작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 국내에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도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평균 5만~8만개 이상의 하이폴리곤으로 재현한 스타일링 요소들과 주인공 ‘니키’와의 각종 상호작용 요소 등이 특장점이다.

    현재 사전예약자는 60만명을 기록했으며 오는 29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