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엇게임즈, 댄스크루 ‘원밀리언’과 협업…‘아일 쇼 유’ 안무 영상 공개

    최초입력 2020.11.27 12:43:38



  • 라이엇게임즈는 세계적인 댄스 크루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리그오브레전드’ 가상 아이돌 ‘케이디에이(K/DA)’의 ‘아일 쇼 유(I’LL SHOW YOU)’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케이디에이(K/DA)의 첫 번째 정식 EP 앨범의 수록곡인 ‘아일 쇼 유’는 케이팝(K-POP) 특유의 음악적 스타일에 빠른 템포가 특징인 곡이다. 한국의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 나연, 사나, 채영의 참여로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이번 안무 영상은 지난 26일 오후 10시 공개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빠르고 톡톡 튀는 템포에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의 안무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원 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대표이자 트와이스의 ‘TT’, 선미의 ‘가시나’ 등을 작업한 수석 안무가 리아 킴(LIA KIM, 김혜랑)이 직접 안무를 창작하고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안무가 민영, 아라를 비롯해 EP 앨범의 타이틀곡 ‘모어(MORE)’의 창작 안무 영상에도 참여했던 데비, 유진, 운하가 등장한다. 본편 영상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됐다.

    한편 지난 2018년 처음 등장했던 케이디에이는 2년만에 돌아와 ‘모어’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200만회, 27일 기준으로 4500만회를 달성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