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오리진’ 간담회 풀영상 유튜브 공개

    최초입력 2020.07.01 10:42:36

  •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지난달 15일 개최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기자간담회 영상을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기자간담회는 코로나 이슈로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사전에 참석을 신청한 약 60여 곳의 언론 매체가 온라인을 통해 참여했다.



    행사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게임 소개 발표와 게임에 대한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그라비티 정일태 ‘라그나로크 오리진’ 총괄 팀장은 게임의 개발 초기 기획 시 중점을 둔 ‘정통성 계승’에 대한 부분과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중심 콘텐츠, 운영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또 정일태 팀장, 류정민 PM, 이희수 PM, 그라비티 운영 총괄 신택준 팀장이 질의응답에 응했다. 말미에는 개발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행사는 게임 소개 발표부터 질의응답까지 각 담당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고 행사 전날 리허설도 수차례 진행하는 등 꼼꼼하게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는 일반 이용자들도 함께 방송을 보실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오후 2시부터는 게임 유튜버 3인과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과의 다자간 화상 방송도 열었다. ‘니얼굴윤겔라’, ‘파파독’, ‘하창봉’ 등의 유튜버들이 각자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해 질문했다. 해당 영상도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등록됐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오는 7월 7일 출시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