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성우 인터뷰 영상 공개

    최초입력 2021.07.20 11:10:02



  •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성우 인터뷰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뮤 아크엔젤2’에 등장하는 NPC의 목소리와 튜토리얼 영상 내레이션을 담당한 성우 2명의 인터뷰 내용을 담았다. 녹음에 참여한 성우는 다수의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나율 성우와 신경선 성우다.

    두 성우는 인터뷰에서 ‘뮤 아크엔젤2’의 특징적인 시스템인 ‘집단 육성 시스템’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며 “MMORPG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후속작이다.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라며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성우들의 연기에 다양한 효과음과 배경음을 더해 게임의 웅장함을 배가했다”라고 밝혔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를 하반기 출시할 계획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개설 등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