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니스트, ‘KB국민은행 스타기업’ 선정…‘어댑터페이’ 개발 주력

    최초입력 2022.05.24 14:04:55
    최종수정 2022.05.25 14:42:40

  • ‘어댑터토큰’ 운영 및 개발사인 시니스트(대표 김효상)가 KB국민은행 스타기업에 선정됐다. 시니스트는 19일 오전 KB국민은행 스타기업 선정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니스트가 KB국민은행 스타기업에 선정돼 지난 19일 현판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김효상 시니스트 대표이사, 신경태 시니스트 의장, 기형서 대표(KB국민은행 중앙지역그룹).


    KB국민은행 스타기업은 KB국민은행이 최우수기업고객 및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의미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Korea Star 기업 우대 프로그램’을 말한다.

    시니스트와 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 체결 이후 양사의 기술력과 고객풀을 기반으로 핀테크, 빅데이터, 간편결제 서비스 등 디지털사업을 위한 ‘어댑터페이’를 개발중이다.

    ‘어댑터페이’는 신용카드 혹은 은행계좌 연동을 통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날 현판식에는 기형서 대표(KB국민은행 중앙지역그룹), 조영석 본부장(남대문종합금융센터 중앙1지역), 임정호 지점장(KB국민은행 명동역), 신경태 시니스트 의장, 김효상 시니스트 대표이사, 이상돈 시니스트 자문위원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