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오픈 PC케이스 ‘GENIIUM’ PBC06 13일 출시

    최초입력 2020.10.08 15:24:34

  • PB이노베이션은 자체 브랜드 ‘GENIIUM(개념)’ 프리미엄 오픈 PC케이스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해당 PC케이스는 PB이노베이션이 자체 디자인한 제품으로 한국에 선출시된다. 총판 베이스캠프씨엔엠을 통해 독점 판매된다.



    PC케이스 정식 명칭은 PBC06이며 CNC 가공된 알루미늄 섀시와 원활한 쿨링이 가능한 오픈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쿨링팬을 최대 4개까지 장착할 수 있으며 160mm 높이의 CPU, 30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도 수용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출시되는 RTX 3000 시리즈에 맞춰 340mm 제품군도 수용할 수 있게 개선될 예정이다.

    스파이더, 아이온 2가지 디자인이 제공된다. PBC06 스파이더는 페라리 스파이더 차량이 연상되며 블루와 레드 컬러 알루미늄과 측면 강화유리 패널을 활용했다. 거미줄 모양의 프린팅을 입혀 강렬한 이미지를 살렸다.

    PBC06 아이온 모델은 골드, 레드 컬러가 돋보인다. 스파이더와 마찬가지로 오픈형 디자인에 알루미늄, 강화유리 패널을 채택했으며 알루미늄 섀시 전면부에는 메카닉을 연상시키는 로고를 배치해 차별화를 노렸다.

    PB이노베이션 국동훈 대표는 “PBC06은 PB이노베이션에서 직접 디자인한 PC케이스로 세계를 통틀어 국내 시장에 최초로 출시된다. 전국 유통망을 가진 베이스캠프씨엔엠과 단독 총판 계약을 맺어 해외 직구 상품보다 훨씬 저렴하다. 앞으로도 자체 브랜드 GENIIUM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B이노베이션은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로 프리미엄 무선충전기와 키보드, PC케이스 등 직접 디자인하고 제조한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