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에듀테크, 모바일 앱 ‘오픽의 신’에 영상강의 추가

    최초입력 2020.09.09 11:02:57

  •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계열사 한빛에듀테크의 모바일 앱 ‘오픽의 신’에 오는 10일 영상강의 콘텐츠를 추가된다고 밝혔다.

    ‘오픽의 신’은 스타 영어강사 이현석씨의 ‘오픽’ 노하우를 담은 모바일 앱이다. 이현석은 한양대학교 영어교육학과, 미국 몬트레이 통번역대학원 등을 졸업하고 EBS 라디오 ‘입이 트이는 영어’로 활약했으며 대학, 기업, 공공기관 등 수많은 곳에서 영어 강의를 진행한 유명강사다.



    이번 오픽의 신 영상강의는 오픽시험 준비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이현석 강사의 꿀팁영상 13강과 각 주제별 고득점 전략강의 25강으로 구성됐다.

    꿀팁영상 13강에는 오픽 시험의 설문조사부터 효율적인 오픽 답변 준비, 강세, 발화, 필러 등 오픽 학습 준비단계에 필요한 노하우가 담겼다. 고득점 전략 강의 25강은 오픽의 각 주제별로 실제 시험 고득점 획득에 필수적인 어휘 사용과 표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영상강의 콘텐츠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하반기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9월 한달 간 무료로 제공된다.

    ‘오픽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이용자 평점은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 중이다. 최신 이슈를 반영한 오픽 스크립트를 편리하게 반복 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인공지능(AI) 탑재로 학습자의 반복학습에 대한 음성 판정 및 모의평가 판정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했다.

    한빛에듀테크측은 “오픽 시험에 대비한 완벽한 비대면 서비스로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라며 “하반기 중 학습자 수준별 콘텐츠 및 라이브 강의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오픽앱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