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게임즈 신작 ‘히트2’, 티저 공개…6월 새소식 예고

    최초입력 2022.05.19 16:12:33

  • 하반기 출시 앞두고 BI·티저 영상 발표



    19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하반기 출시 예정인 ‘히트2’는 지난 3월 31일 넷게임즈와 넥슨지티의 합병을 통해 탄생한 넥슨게임즈의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전작 ‘히트’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와 공식 티저 영상을 담았다. 영상은 전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히트2’는 넥슨게임즈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 ‘히트’의 세계관을 잇는 신작이다.
    넥슨게임즈의 개발 역량이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전작의 액션 RPG에서 MMORPG로의 변신을 꾀했다. 전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는 계승하고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과 이용자간 경쟁 및 협동, 대규모 전투로 차세대 MMORPG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2022.06 Coming Soon’ 문구도 소개하며 ‘히트2’의 새로운 소식 공개도 예고했다. 넥슨과 넥슨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중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원작만의 감수성을 재현하면서도 MMO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히트2’에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PvP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