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위드, 신작 모바일 MMORPG ‘씰M’ 대만·홍콩·마카오 출시

    최초입력 2022.05.26 15:40:43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씰M’을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씰M’은 플레이위드 대표작인 PC온라인게임 ‘씰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이다.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해 파스텔톤의 귀여운 캐릭터, 게임 곳곳에 녹아 있는 개그 액션 코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커플이 되어 즐길 수 있는 씰톡 매칭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플레이위드는 ‘씰M’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현지 이용자 대상 이벤트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펼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경축 천사 날개’, ‘경축 모험 선물 상자’, ‘경축 지원 선물 상자’, ‘경축 펫 알 선물 상자’ 등을 모두에게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IT 기기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6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명품백, 시계, 스쿠터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플레이위드는 지난 4월부터 ‘씰M’의 현지 서비스를 위해 TV, 지하철, 버스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해왔다. 지난 19일과 20일에는 현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 체험행사도 진행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