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네네치킨과 콜라보…성역 세트 ‘출시’

    최초입력 2021.09.09 16:16:02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과의 제휴 상품 ‘에픽세븐 성역 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벨로나의 청양마요치킨세트, 켄의 소이갈릭치킨세트, 체르미아의 레드마요치킨세트, 슈의 어니언스노윙치킨세트 등이다. 각 세트 상품은 치킨 본 제품과 ‘네네소떡’, ‘네네나쵸팩’, ‘네네연유볼’ 등 사이드 메뉴 1종 및 음료로 구성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네네치킨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네네치킨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재화와 경험치 30% 증가 부스터 등으로 구성된 지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류 쿠폰은 계정당 1회만 사용할 수 있다.
    또 네네치킨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성역 세트’를 주문한 이용자에게는 성약의 책갈피, 테라 판타스마, 전설 촉매제 상자 등으로 구성된 어플리케이션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픽세븐 스포츠 타월’, ‘알키 피크닉 메트’, ‘알키 오프너’ 등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에픽세븐의 계승자 여러분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인 네네치킨과 함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다채롭게 진행되는 이벤트 혜택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