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 V5.5 업데이트 ‘여명의 사투’ 적용

    최초입력 2021.09.15 11:54:01



  •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 V5.5 ‘여명의 사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한결같은 모험을 위한 맞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V5.0 ‘칠흑의 반역자’의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 V5.5 ‘여명의 사투’는 새로운 시나리오와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신규 시나리오는 원초 세계로 귀환한 ‘새벽의 혈맹’이 각지에 출현한 불길한 탑의 정체를 조사하는 이야기다. 신규 주요 퀘스트 ‘결의에 찬 여행길’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인스턴스 던전 ‘파글단’도 즐길 수 있다.
    인기 게임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대기 퀘스트 ‘요르하: 어둠의 묵시룩’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신규 시나리오와 신규 24인 연합 레이드 ‘희망의 포대: 탑’도 선보였다.

    또 신규 연대기 퀘스트 ‘웰리트 군사 작전’, 신규 토벌전 ‘다아이아몬드 웨폰 포획작전’, ‘환 리바이어선 토벌전’ 등도 개방했다.

    이외에도 ‘이슈가르드 부흥’에 ‘창천 운동회’를 선보이고 자유 탐색을 레벨 70의 던전까지 탐색할 수 있도록 확장했다. 전투 타겟팅 변경, 신규 하우징 가구 및 탈 것, 꼬마친구 등도 추가했다.

    액토즈소프트는 ‘한결같은 모험을 위한 맞춤 혜택’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이용자는 기간 제한 없이 60레벨 및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가입 후 7일간 접속만 해도 ‘꿀빵’, ‘전송망 이용권’ 등의 성장 아이템과 ‘헤르메스의 신발’, 탈것 ‘원조 뚱보초코보’, 의상 ‘알라미고 가운’ 등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 대상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2종과 80레벨 장비 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30일 이상 정액제 상품을 구입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무료 3일 이용권’ 및 80레벨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