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모두의마블’ 8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최초입력 2021.09.16 17:05:02

  • 역대급 혜택도 마련…최대 1만 다이아 지급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낮과 밤이 수시로 교차하는 신규 맵 ‘풍선 파티’를 공개했다. 해당 맵에서는 밤마다 개최되는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상대 지역 한 곳을 무력화하고 풍선을 획득할 수 있다. 풍선 세 개를 모으면 상대의 모든 지역을 무력화하고 자신의 땅으로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장 실패 없이 S+ 캐릭터 카드를 활용하여 진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진화 성장 시스템’을 추가했다.
    모든 이용자들은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일반 S+ 캐릭터를 최대 진화 캐릭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클래식 리그’ 개편을 통해 주사위 세 개로 게임을 즐기는 ‘건설 주사위맵’을 개방했다. 해당 맵에서는 ‘건설 주사위’를 통해 지역 인수와 무료 건설, 상대 랜드마크를 빼앗는 ‘페인트’ 등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클래식 코스튬 시스템’에 코스튬 수집량에 따라 능력치가 증가하는 ‘클래식 코스튬 컬렉션’ 기능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게임 접속자에게 ‘1만 다이아’와 ‘세븐나이츠’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진화 루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전용 각성 행운아이템’ 4종, 세계여행 완료 시 ‘8주년 주사위’도 선물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