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플레이어’ 7기 발대식 개최

    최초입력 2021.12.30 16:45:02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신선한 관점으로 직접 게임과 채용 등 각종 콘텐츠를 제작하는 컴투스만의 서포터즈 활동이다.

    컴투스는 지난 28일 최종 선발된 10명의 대학생들과 함께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진행하고 컴투스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 소개는 물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컴투스 플레이어들은 2022년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간 영상팀과 디자인팀으로 나누어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컴투스의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비롯해 사내 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컴투스의 각종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 활동 기간 동안 현직 실무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진로 탐색 및 직무 체험의 기회를 갖고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컴투스 플레이어에게는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활동을 수료한 대학생들이 향후 공채 및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7기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향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컴투스 채용 블로그, 링크드인 등을 통해 공개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