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브리핑]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최초입력 2022.05.24 13:07:01

  •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019년 8월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블루포션게임즈의 주력 타이틀이다.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3주년 사전 예약 보상 및 신규 서버 ’테르나’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보상은 1차, 2차, 3차에 나누어 진행된다. 1차 보상 상자는 차원의 소울, 3주년 기념 지원품 상자, 100만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로 구성되어 있다.
    2차 보상 상자는 마룬의 복구 주문서, 붉은 로제의 복구 주문서, 유물 복구 주문서, 100만 골드 상자,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공격 증표 등이 담겼다. 3차 보상 상자에는 찬란한 장비 강화 주문서, 차원의 소울, 특급 미확인 몬스터 증표, 특급 펫 뽑기 카드 상자, 특급 미확인 방어 증표가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테르나’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금일부터 6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오픈하는 신규 서버 ‘테르나’에서는 성장 지원을 위해 골드 및 경험치 추가

    버프 30%가 적용됨과 함께 다이아 상품을 1일 1회에 한하여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전용 상품도 판매된다. 동시에 신규 유저를 위해 지원 물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한다. 티렉스는 강철 같은 육체와 파괴적인 마법을 지닌 캐릭터다. 딜러 포지션의 타고난 전투병기로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콘텐츠들도 더욱 풍부해진다. ‘운명의 도서관’ 콘텐츠는 2층까지 확장된다. 40 레벨 이상의 퍼스트임팩트나 세컨드임팩트 영웅을 1명이라도 보유하면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 카드’, ‘영웅의 서 2권 페이지’ 등 영웅의 서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웅의 서 2권’도 오픈된다.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의 숨겨진 힘을 담고 있는 '영웅의 서 2권'은 각 영웅들의 영웅의 서 1권을 모두 강화하고 40 레벨을 달성했을 때 열린다.

    총 50층으로 구성된 ‘증명의 탑’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전력 상승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 넷마블힐러비 ‘V&A 뷰티’, 롯데백화점 본점에 쇼룸 오픈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힐러비(대표 이응주)가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자사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브이앤에이 뷰티)’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5월 12일부터 6월 29일까지 7주간 열리는 쇼룸에는 베스트셀러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의 매트 버전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 외 ‘V&A 뷰티’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부터 쿠션 파운데이션, 핸드&바디케어 등 퍼스널 라인 제품, 아티스틱 굿즈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V&A 뷰티’ 쇼룸은 영국 런던의 V&A 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뮤지엄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V&A 뮤지엄과 V&A 뷰티의 아티스틱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V&A 뷰티’ 쇼룸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도 준비했다. 키오스크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앨리스 티팟, 피크닉 매트, 머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넷마블힐러비의 첫 뷰티 브랜드 ‘V&A 뷰티’는 영국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Victoria and Albert Museum, 이하 V&A)과 단독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지난 10월 런칭한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 메가존클라우드, ‘인디크래프트’ 3년 연속 후원

    클라우드 전문 MSP 기업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는 인디게임의 축제 ‘2022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 The FESTA’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200여개의 인디게임사와 함께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공동주관하는 이 행사를 3년째 후원하는 셈이다.

    특히 이번 ‘2022 인디크래프트 The FESTA’를 위해 메가존클라우드는 ▲메가존클라우드의 ‘Hyper Publishing’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사들이 인프라/플랫폼/마케팅 비용지원부터 퍼블리싱 컨설팅까지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과 ▲메가존클라우드 게임 클라우드팀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디게임 개발사의 지원을 준비했다. 또한 ▲메가존클라우드와 긴밀한 협력관계에 있는 파트너사 ‘나우닷지지’와 함께 인디개발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 클라우드 퍼블리싱 및 국내 및 해외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인디크래프트 가상게임쇼에 참가한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에게 안드로이드 apk만으로 별도 개발사의 리소스 투입없이 클라우드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 링크 클릭만으로 유저가 게임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2022 인디크래프트는 5월 26일 ~ 29일까지 4일동안 진행된다.

    ◆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디어 프렌즈’ 예매 1분 만에 전석 매진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OST를 풀 오케스트라와 함께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디어 프렌즈(Dear. Friends)’ 콘서트의 티켓 예매를 개시한지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 티켓의 예매는 지난 20일 ‘티켓 링크’를 통해 진행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3만명의 접속자가 몰린데 이어 대기자만 5만 3천여명에 달해 로스트아크와 로스트아크의 OST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1,200여 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콘서트는 내달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 OST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로 로스트아크의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전체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아크는 지난 18일 신규 OST 앨범 ‘Sweet Dreams, My Dear'를 정식 발매했다.

    [이창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