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IP 강화…패션 브랜드 ‘르아위’와 협업

    최초입력 2022.07.01 13:03:01

  • 40여종의 여름 시즌 의류 출시…IP 강화 위한 사업 지속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하이디어(대표 김동규)가 개발한 힐링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패션 브랜드 ‘르아위(LeAwi)’와의 제휴 의류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르아위’는 대한민국의 다양한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예술가 및 혁신가들이 모여 예술과 패션의 조화로움을 토대로 새로운 문화를 제안한다는 컨셉트를 내세운 패션 브랜드다. 매 시즌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상품을 출시하고 이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다양한 핏의 티셔츠와 져지, 피케 티셔츠를 포함한 상의와 반바지, 다채로운 컬러의 볼캡 등 40여 종의 여름 시즌 의류들로 구성됐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화풍의 일러스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양이와 스프’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고양이와 스프’ 로고와 대표 캐릭터들을 ‘르아위’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어우러 캐주얼 하면서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콜라보 제품들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를 시작으로 지그재그와 에이블리, 아마존 등 국내외 다양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랜드와 원더 플레이스 등 국내 대표 패션 편집숍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양이와 스프’ IP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