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신작 2D 액션 플레포머 게임 ‘산나비’, 게임스컴 전시

    최초입력 2021.08.25 11:40:33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NABI)’를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21’에 출품했다고 25일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현지시간 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산나비’의 경우 게임스컴 ‘인디 아레나 부스 2021’로 출품돼 소개될 예정이다. 인디 아레나 부스는 게임스컴이 선정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고 개발자와 소통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 33개국 114개의 게임이 참여한다. 산나비는 유일한 대한민국 개발사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인디 아레나 부스를 통해 ‘산나비’를 포함한 각종 인디 게임들의 트레일러 영상과 키아트를 확인할 수 있고 데모 버전 체험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팀’에 게임스컴 특별 페이지도 개설된다. 전시회 기간 특별 페이지를 통해 ‘산나비’의 데모 버전 체험 및 각종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산나비’는 사이버펑크 디스토피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으로 주인공의 사슬팔을 사용해 진행하는 타격감 있는 액션과 역동적인 이동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4월 진행된 텀블벅 모금에서 목표 금액의 1000%를 달성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