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게임스컴’ 통해 신작 ‘크로니클’ 개발자 인터뷰 영상 공개

    최초입력 2021.08.26 17:01:01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1’을 통해 신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독일 현지시간 25일 개막한 ‘게임스컴2021’ 일정에 맞춰 게임스컴 공식 사이트에 신작 모바일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소개 페이지를 개설하고 개발자 인터뷰 영상과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 등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크로니클 개발 총괄 이은재 PD가 등장해 ‘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 캐릭터 특징, 개발 과정 등의 구체적인 정보를 소개했다. 특히 ‘서머너즈워’ 지식재산권(IP)을 계승한 소환수들의 개성 있는 모습과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소환사 캐릭터도 공개됐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흥행작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소환수와 한 팀으로 펼치는 전투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사막, 빙하지대 등 여러 설정의 대륙을 배경으로 동료와 함께 싸우고 성장하는 파티 플레이와 함정 및 퍼즐 등의 요소가 가미된 던전 공략의 재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축제 ‘게임스컴2021’을 통해 ‘크로니클’을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IP의 세계적 인기와 컴투스의 글로벌 경쟁력으로 북미·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