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애플 스페셜 이벤트 ‘깜짝 등장’

    최초입력 2021.09.15 15:55:01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신작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현지시간 1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애플 파크에서 열린 애플 스페셜 이벤트에 깜짝 등장했다.

    넷마블에 따르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이날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최신 기술이 탑재된 아이폰13 프로에서 더욱 정밀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소개됐다. 이번 소개에서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캡틴 마블과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톰 등의 슈퍼히어로들의 액션 연출이 공개됐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외에 슈퍼이블메가코프의 ‘카탈리스트 블랙’도 함께 발표됐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부장은 “매년 혁신을 거듭하는 애플의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게 돼 뜻깊은 경험이었다”라며 “이용자와의 소통에 주력하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전 세계 1억2000만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제작했다. 마블 코믹스 작가가 구상한 다중우주의 지구가 하나로 합쳐지는 컨버전스 현상을 배경으로 마블 슈퍼히어로들의 활약을 그려냈다.

    한편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애플 스페셜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 15일 오후까지 약 1450만명의 이용자가 시청하며 관심을 받았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