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신규 던전·보스 추가…즐길거리 확장

    최초입력 2021.09.16 12:55:01



  •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에 신규 던전과 보스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월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다.

    추가된 콘텐츠는 신규 던전 ‘니그라투리스 악의 심연’과 새로운 필드 보스 ‘뒤틀린 공허의 거미여왕’이다.

    ‘니그라투리스 악의 심연’은 메인 스토리의 핵심 캐릭터인 ‘귀도’에 의해 다시 열리게 된 곳이라는 설정이다. 5인 타임 던전으로 레벨 35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다.
    3개로 나뉘어진 각 구역마다 보스들이 배치됐다. 별도 안내까지 상시 개방되며 이후에는 주기적으로 열리게 된다.

    새로운 필드 보스 ‘뒤틀린 공허의 거미여왕’은 기존 거미여왕보다 훨씬 높은 레벨과 난이도를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격 방식도 다양해 이용자간 긴밀한 협동이 여구된다.

    네오위즈는 이번 신규 던전과 뒤틀린 거미 여왕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특별 탈것을 보상으로 마련했다.

    또 유료 상품인 신규 블레스 패스 ‘체인징 월드’와 루메나, 경험치 증가 등 각종 보상으로 구성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 7일권’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지급된 ‘체인징 월드’ 블레스 패스가 구성으로 포함된 ‘얼티메이트 파운더스팩’ 구매자들에게는 ‘블레스 패스 티어 상승권’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베스트 공략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8명에게 ‘슈퍼 프리미엄 팩’도 선물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