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스토어 여름 할인에 ‘포트나이트’ 단편영화제 개최까지

    최초입력 2021.07.23 12:34:02



  •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스토어에서 여름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슈팅게임 ‘포트나이트’에서는 단편 영화제 ‘쇼트나이트2’도 개최한다.

    에픽게임즈스토어 여름 할인판매 행사는 8월 5일까지 2주간 실시된다. ‘히트맨3’, ‘데이즈 곤’, ‘바이오뮤턴트’, ‘고잉 미디블’ 등의 신작을 포함한 게임들을 10%에서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또 전략게임 ‘아이들 챔피언스 오브 더 포가튼 렐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스킨을 비롯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무료 게임으로는 타워디펜스 게임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을 29일까지 배포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오전 3시부터 26일 오전 3시까지 48시간 동안 ‘포트나이트’에서 단편 애니메이션 영화제 ‘쇼트나이트2 웹제너레이션’도 개최한다. ‘길디드가이 게츠업’이 세계 최로초로 공개되며 코미디와 음악, 액션을 담은 각종 작품들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파티로얄 내 빅 스크린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원하는 언어의 자막을 선택하거나 화면 속 화면 기능을 이용해 일반 배틀로얄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트나이트’에 길디드가이 관련 아이템을 추가하고 페라리가 오는 2022년 선보일 신규 차량 ‘페라리 296 GTB’도 선보였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