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충주탄금호조정대회서 19개 메달 획득

    최초입력 2022.08.09 16:50:08



  •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지난 8월 5일과 6일 양일간 충주탄금호조정경기장에서 열린 ‘2022 충주탄금호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 넷마블장애인선수단이 총 19개 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장애인조정연맹 및 충청북도장애인조정연맹이 주최·주관으로 총 23개 세부 종목으로 치러졌다. 8명의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전원이 출전했으며 강현주 선수(금3), 강이성 선수(금1, 은2), 최범서 선수(금2, 은1), 한은지 선수(은3), 이승주 선수(은1), 임효신 선수(동2), 배지인 선수(금1, 은2), 전숭보 선수(은1) 등이 모두 좋은 성과를 거뒀다.

    넷마블장애인선수단 강이성 선수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팀원들과 서로 격려하며 잘해온 것처럼 오는 9월과 10월에 열리는 추계전국장애인조정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도 함께 좋은 성적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새롭게 합류한 배지인 선수는 “이번 대회에 처음 넷마블 선수로서 함께 하게 되어 설레고 기뻤다.
    최선을 다해 다음 경기 준비해서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 사회 참여 및 장기적 자립을 확대 지원하고 넷마블장애인선수단 전력 보강을 위해 올해 7월 배지인 선수와 전숭보 선수 2명을 새로 발탁했다.

    넷마블문화문화재단은 장애인 체육 진흥 및 장기적 자립 지원과 함께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을 보다 확대 진행하기 위해 지난 2019년 3월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선수단을 창단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