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이세리아’ 추가

    최초입력 2020.08.08 17:35:19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를 추가했다. 또 영웅 친밀도 시스템을 통해 스킬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신규 월광 영웅 ‘잿빛 숲의 이세리아’는 암속성의 사수 영웅이다. 검은 마녀 토벌 중 마녀의 저주에 걸려 스스로를 가둬야만 했던 배경 이야기를 갖고 있다. 주요 능력은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전부 해제하면서 동시에 공격력 감소와 강화 불가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다. 자신의 명중률을 상승시키고 공격 명중 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했다.



    3성 영웅 ‘펄 호라이즌’의 전직 영웅 ‘인형 제작가 펄 호라이즌’도 선보인다. 펄 호라이즌 50 레벨 달성 후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전직이 가능하며 외형 변화와 함께 강력해진 3스킬 ‘끝없는 악몽’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 활동을 통해 보유한 영웅들과 관계를 쌓아가는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된다. 개편 후에는 PvE 콘텐츠뿐만 아니라 일부 PvP 콘텐츠를 통해서도 친밀도 획득이 가능해진다. 영웅과의 친밀도를 10단계까지 달성하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도 지급한다. 친밀도 10단계 달성 시 해당 영웅의 스킬 강화 단계가 이미 최고치라면 다른 영웅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도록 ‘머라고라’를 환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친밀도 시스템 개편을 통해 영웅 친밀도를 쌓을 수 있는 컨텐츠를 확장하고 스킬 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영웅들의 스킬 강화에 도움이 될 개선인만큼 많이 이용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