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 추석 이벤트 실시…PC·모바일게임에 웹보드까지

    최초입력 2020.09.25 16:46:46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서비스 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게임은 ‘슬러거’, ‘신 천상비’, ‘킹덤오브히어로즈:택틱스워’, ‘브라운더스트’, ‘피망 뉴맞고’와 ‘피망섯다’, ‘기타소녀’ 등이다.



    PC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에서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게임 접속자에게 월드구질 랜덤박스와 90년대 선수 드래프트권, GM홈런 타자의 선물 등이 제공되며 선수 육성 경험치와 포인트 교환소 버프, 홈런샵 포인트가 3배로 적용된다.

    PC MMORPG ‘신 천상비’에서도 오는 10월 15일까지 ‘보름달 품은 천상비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월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고 ‘만월의 방어구’와 ‘달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 ‘달의천삼함’을 통해 ‘만월의요갑’과 ‘만월의견갑’ 등도 얻는다.

    모바일 RPG ‘킹덤오브히어로즈: 택틱스워’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새로운 균열 던전들이 차례대로 개방된다. 기존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없던 경험치 요정왕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빛어둠 소환서, 전설 소환서, 크리스탈 등도 출석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에서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접속한 이용자에게 5성 조력자 선물 선택권, 5성 승급별, 레드슬라임 등을 선물한다. 매일 10회 무료 계약도 진행할 수 있다. 5성 용병 선택권과 전설계약서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던전도 10월 4일까지 24시간 개방된다.

    이외에도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에서 ‘T맵 택시’와 제휴해 ‘슬기로운 쿠폰생활’ 이벤트를 9월 29일부터 10월 8일까지 실시하며 ‘기타소녀’에서는 30일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일 접속자에게 팬과 캔디, 초콜릿 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m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