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폴가이즈’, ‘포트나이트’ 크로스 이벤트 개최

    최초입력 2022.07.01 15:01:01



  •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무료 파티게임 ‘폴가이즈’와 슈팅게임 ‘포트나이트’와의 크로스 이벤트 ‘크라운 클래시’를 오는 11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폴가이즈’의 무료 출시를 맞아 게임 이용자에게 게임화폐 ‘쿠도스’는 물론 ‘포트나이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꾸몄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폴가이즈’ 내 미니 게임 라운드를 10회, 20회, 40회, 70회, 100회 플레이하면 인게임 화폐 ‘쿠도스’를 총 38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포트나이트’ 아이템 플랩잭스 스프레이, 사랑의 팬케이크 이모티콘, 시럽 뿌린 팬케이크 곡괭이, 와플 기계, 맨케이크 소령 의상 등을 얻을 수 있다.

    ‘폴가이즈’는 지난달 21일 무료 서비스로 전환됐으며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S 및 X, 플레이스테이션4 및 5,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계정을 사용하면 서비스되고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화와 함께 시즌1 ‘우리 모두 무료 플레이’를 시작하며 ‘스피드 서킷’, ‘블라스트 공’, ‘통통 튀는 바닥’, ‘폴가이즈 배구’ 등의 새로운 라운드와 장애물도 선보였다. 무료 서비스 전환 이후 48시간 만에 이용자수 20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무료로 전환된 이후 이전보다 더 많은 분이 ‘폴가이즈’의 재미에 푹 빠져 계신다”라며 “‘폴가이즈’를 플레이하면 ‘포트나이트’에서까지 보상이 제공되는 특별한 크로스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보이기
매일경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