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지식경제신문 매일경제는 국가는 물론 기업, 개인 모두가 지식으로 무장해 1인당 국민소득 5만 달러를 달성할 수 있는 국가적 비전을 제시하는 것이 이 시대 언론의 막중한 책임이자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세계 최고의 지식경제신문을 지향하는 매일경제는 2000년, 세계지식포럼을 출범시켜 국내외 최정상 오피니언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지구촌 지식격차를 해소하는데 크게 공헌해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열린 세상 열린 방송 밝고 지혜로운 세상을 열다 MBN은 1995년 국내 최초의 보도 전문채널로 힘찬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그리고 2011년 12월 1일, 종합편성채널로 새롭게 출발한 MBN은 또 다른 성공 신화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MBN의 변화와 성공 스토리는 새롭게 쓰여지고 있습니다.
매일경제TV는 매경미디어그룹의 재테크 전문 경제채널로서 증권, 부동산, 보험, 의료, 창업, 경제정책 분야의 이슈를 분석하고 실시간 정보를 제공해 상장사들의 IR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IPTV(KT 182, SKB 153, LG유플러스 164번)와 케이블TV(184, 194, 166, 159, 409번), 스카이라이프(95번)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매경닷컴은 매경미디어그룹의 디지털 부문을 총괄하고 있으며, 매일경제신문과 MBN에 이어 새로운 인터넷미디어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국내외 뉴스정보는 물론, 증권, 금융, e-Business등 각종 전문 콘텐츠를 통합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1981년 매일경제신문사 출판국으로 출발해 명성을 쌓은 뒤 2003년 출판법인으로 독립하며 거듭났습니다. 경제경영 재테크 분야에선 국내 최고의 출판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자기계발 인문사회 정치 여행 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최고의 필진을 확보하고 연간 100여 종의 우수 도서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여는 지식신문 매일경제는 출판인쇄문화의 명품화를 목표로 세계 최첨단 인쇄시설과 장비를 도입하였으며, 최고의 기술인력을 갖춘 종합인쇄기업 M-Print를 설립하였습니다. M-Print는 기획 출력 제판 인쇄 제본까지 One-Stop으로 처리하는 종합인쇄회사로 출판인쇄 품질의 고급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2017년 10월 설립된 MK헬스는 건강, 의료, 보건 뉴스를 기획, 취재, 제작하여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는 국내유일의 멀티미디어 뉴스채널 입니다. 또한 포털 네이트와 함께 의료상담을 운영하며, 유수의 병원 및 기업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헬스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국제암엑스포를 개최하는 등 미디어와 헬스케어를 통합한 건강 미디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민간 빅데이터 플랫폼인 ‘KDX한국데이터거래소’는 국내 최대 규모 유통·소비 데이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기관, 개인 누구라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미디어 데이터와 금융 데이터를 비롯해 소비, 부동산 등 다양한 데이터를 오픈 마켓 형태로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