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보이스
기업

파파아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신학기 맞이 간식 특가 판매

입력 2021.02.24 10:08  
  • 공유
  • 글자크기
이미지 크게보기


▲ 유아간식 브랜드인 파파아이는 2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신학기 맞이 간식 특가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파파아이는 농업기술 실용화재단 사업 지원으로 실시했던 쇼핑라이브에서 성과를 거둬 이번 행사에서도 후속 지원을 받게 됐다.

쇼핑라이브 판매제품은 파파아이 베스트셀러인 파파주스와 100% 착즙 주스인 프그나레쉬벨 주스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프레쉬벨 주스 4팩을 추가 제공하고 전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선착순 100명은 프레쉬벨 주스 체험꾸러미 총 10팩을 9천900원에 살 수 있다.




또 방송 중 댓글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주고 가장 활발히 참여한 1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준다.

댓글로 구매 인증을 남길 경우 6명을 추첨해 방송 중 구매한 제품을 2배로 제공하는 더블 찬스 배송 이벤트도 벌인다.

아울러 방송 중 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정답자 6명을 추첨하고 파파아이 모회사인 프레쉬벨의 건강식품 브랜드 뉴데이일일건강의 유기농 석류즙 1박스를 제공한다.

김근화 대표는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좋다"며 "다양한 기획을 통해 파파아이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께 혜택을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아이는 매월 1회 쇼핑라이브 행사를 열어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소식 받기를 설정하면 쇼핑 라이브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