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삼진어묵, '깐깐한 어묵 요리 레시피 공모전' 개최

입력 2021/04/21 09:54
부산을 대표하는 어묵 생산 기업 삼진식품의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 출시를 기념해 '깐깐한 어묵 요리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다음 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주제는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 활용 레시피'이다. 요리를 사랑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의 총 상금은 800만원이며, 입선작에 제공되는 상품 금액을 포함하면 약 900만원 상당의 규모로 진행된다.

공모 방법은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을 활용한 요리 방법(레시피)을 만들어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상세 레시피를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게시물 URL을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 내 '레시피 공모전' 게시판에 완성 사진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삼진어묵은 주제와의 부합성, 활용가능성, 참신성을 기준으로 어묵 전문가, 요리 전문가의 점수를 반영해 수상작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1점), 최우수상(1점), 우수상(2점), 입선(20점) 총 24작품을 선정한다. 6월 최종 수상작을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 발표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삼진어묵 식품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다.

삼진어묵이 이번에 출시한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은 요리에 최적화된 어묵과 소스로 구성돼 있는 제품이다.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가장 대표적인 요리 3가지인 어묵볶음, 어묵탕(꼬지), 떡볶이를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어묵과 소스, 후레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