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강소기업] 유한킴벌리, 아이 피부 위한 '그린핑거 선' 신제품 5종

입력 2021/05/04 04:01
42832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신제품. [사진 제공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그린핑거 선(SUN)'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 파워블록 △그린핑거 촉촉선팩트 소프트블록 △그린핑거 물놀이 선크림 워터프루프 △그린핑거 파워쉴드 선스틱 워터프루프 △그린핑거 순한 선클렌징 티슈 등 5종이다. 모링가, 바오밥나무, 알로에 성분으로 구성된 그린핑거만의 보태니컬 프로텍션 솔루션이 피부 보호, 보습, 진정 작용으로 자외선에 지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둥근 곡선의 소프트 입자들이 아이 피부에 부드러운 방어막을 씌워주는 자외선 차단 방식이 적용되는 등 자외선 차단 효과도 한층 강화됐다.


'그린핑거 선'은 2007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750만개를 기록한 유아 선케어 전문 제품으로,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에는 10초에 한 개꼴로 팔리며 소위 '국민 선케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은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1단계,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티슈를 통한 깨끗한 클렌징을 가능케 하는 2단계,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자연유래 성분의 순한 자외선 차단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작으며, 부드럽게 펴서 바르는 로션, 크림 타입과 손에 묻지 않고 콕콕 찍어 바르는 쿠션, 팩트 타입, 피부에 직접 문질러 아이들도 쉽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 등 야외활동 상황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린핑거 선 신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함께 안자극대체테스트까지 확대 시행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덕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