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강소기업] 깨끗한나라, 기름기 잘 닦이는 데일리 키친타올 출시

입력 2021/06/01 04:02
52487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깨끗한나라 데일리 키친타올 빅앤톨·이지클린 [사진 제공 =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휴대성을 강화한 '데일리 키친타올 이지클린'과 많은 양의 기름을 한 번에 닦을 수 있는 '데일리 키친타올 빅앤톨' 등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키친타올 빅앤톨·이지클린'은 100% 펄프로 만들어져 형광물질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깨끗한나라 측의 설명이다. 또 PTP(Point to Point) 이중 파워 엠보싱으로 물뿐만 아니라 기름기도 빠르게 흡수한다.

'데일리 키친타올 빅앤톨'은 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요리를 자주 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키친타올보다 시트 면적이 약 25% 넓어진 대용량 제품이다. '데일리 키친타올 이지클린'은 기존 키친타올보다 작아진 사이즈로 피크닉·캠핑 준비에 적합하다.


또 반찬통과 과일 세척 후 물기 제거 등에도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깨끗한나라는 키친타올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깨끗한나라 네이버 직영몰을 통해 택배비만 내고 깨끗한나라 신제품 키친타올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하고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미용티슈·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기존과 다른 사이즈의 키친타올로 용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이라며 "주방은 물론 피크닉·캠핑장에서도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 키친타올은 셰프키친, 데일리, 빨아쓰는 행주타올, 뽑아쓰는 키친타올로 구성돼 있으며 무형광의 100% 천연펄프이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