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유닉스, 헤어 디자이너 진주쌤과 라이브 커머스

입력 2021/06/24 18:19
수정 2021/07/06 15:37
에어샷U 특가 기획전
헤어 고민 상담도 진행
국내 대표 드라이어 제조기업 유닉스가 헤어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터 진주쌤과 함께 여름철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에어샷 유(AIRSHOT U)'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샷U는 플라스마 기술이 접목된 혁신 드라이어로, 모발을 말릴 때 양이온과 음이온 등 이온을 1000만개 이상 방출한다. 유닉스에 의하면 이 이온들이 모발의 수분과 결합해 머리카락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모발에 미세먼지가 흡착되는 것을 막는 한편 정전기 발생도 방지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에어샷U 특가 기획전과 함께 헤어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터 진주쌤이 모발, 헤어드라이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헤어 고민 상담소 코너가 마련됐다.


헤어 고민 상담소 코너에서는 각종 헤어 관련 질문에 진주쌤이 답변하고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즉각 소통하며 에어샷U를 활용한 다양한 헤어 스타일 관리법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에어샷U를 활용해 뜨거운 햇빛에 노출되는 여름에도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드는 방법을 전수한다. 또 진주쌤은 탈색, 펌 등 잦은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에어샷U를 사용해 개선하는 방법과 드라이 사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24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전 이벤트도 실시된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방송 소식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적은 후 해당 게시글 주소를 유닉스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