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1000시간 자유이용권·제주 웨딩 스냅촬영…호텔 이벤트 톡톡튀네 [Lifestyle]

입력 2021/09/17 15:43
가을을 맞아 호텔을 찾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95명에게 3억10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를 진행한다. 1등(13명)에 당첨되면 원하는 시간만큼 신라스테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1000시간 이용권, 식사권과 홈피트니스 등의 혜택을 담은 바우처북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26일까지 고객이 직접 호텔 서비스와 상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인 '2021 팬슈머 크루 서울' 2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서 선정된 9팀은 오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 기간 중 호텔 마케팅 담당자와 연인, 가족 등의 특성에 맞는 패키지를 만들 예정이다.


특히 크루들에게는 본인이 직접 구성한 맞춤형 호텔 특전과 함께 △롯데호텔 서울 2박 △6개 식음업장(모모야마, 도림, 무궁화, 라세느, 라운지, 델리카한스) 중 한 곳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제주도 특급호텔들도 이색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는 국내 1위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과 함께 웨딩 스냅은 물론 친구, 가족 등과 원하는 콘셉트로 스냅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혜택을 주는 '나만의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연다. 10월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1박과 프딩 제주 스냅 촬영, 더 캔버스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등을 준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10월 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어텀 멜로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태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