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오리콤, 몽베스트 '꿈에 물을주자' 광고 캠페인 제작

입력 2021/10/22 19:09
100363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오리콤이 제작한 브랜드 몽베스트의 `꿈에 물을주자` 광고 영상 [사진 제공 = 오리콤]

오리콤이 천연 미네랄 워터 '몽베스트(Montbest)'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오리콤이 새롭게 공개한 몽베스트 광고는 기존 생수 브랜드 광고들이 수원지를 중심으로 이야기하는 것과는 달리 차별화된 브랜드 메시지를 바탕으로 사람들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이번 광고에 담았다.

생수와 꿈의 매개를 기반으로 '목 마르다'와 '몽'(夢) 마르다'의 동음을 아이디어로 활용했다. 현재는 본인의 일상에 충실하지만 자신의 소중한 꿈을 잃지 않고 나아가며 플로리스트, 드러머, 올드카 리스토어를 꿈꾸는 3인의 일상을 영상으로 그려냈다.


'꿈에 물을 주자'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매일 물을 마시는 순간마다 꿈을 향해 한발자국 다가설 수 있도록 내 꿈에도 물을 준다는 의미를 물방울이 떨어지는 그래픽 효과를 통해 표현했다. 또한 이 영상에는 꿈이 마르지 않고 우리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몽베스트 브랜드만의 가치를 함축해 담았다.

오리콤은 이번에 방영된 종합편에 이어 올해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에 걸쳐 개별 인물들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계획이다. 개별편에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3인의 기분 좋은 이야기가 더욱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몽베스트는 단순히 좋은 물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생수 브랜드로 화강암반층의 천연필터를 거치는 천연 미네랄 워터로 가볍게 휴대하기 편리한 330밀리리터(ml), 500ml부터 1리터(L), 2L의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박윤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