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샤넬이 만든 아이스링크라는데 한번 가볼까"…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넘버5' 선보여

입력 2021/11/29 17:11
수정 2021/11/29 20:03
110335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N°5 X ICE RINK` [사진제공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내달 1일 프랑스 명품 '샤넬'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아이스링크장을 서울 잠실에 선보인다.

2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샤넬과 준비한 아이스링크장 이름은 'N°5 X ICE RINK'로, 샤넬의 대표적인 향수 'N°5(넘버5)' 100주년과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설치 장소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야외광장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비뉴엘 포함)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일 당일에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을 각 2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용 기간은 내달 1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이며,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시간대별 100명으로 입장을 제한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샤넬과 함께 준비한 이번 아이스링크장은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미 이달 15일부터 시작한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12월 주말은 이미 대부분 마감되었을 정도다"고 말했다.

특히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한 'N°5 홀리데이' 컨셉의 다양한 포토존은 SNS를 중심으로 올 겨울 최고의 인증샷 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N°5 X ICE RINK'에서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 '#CHANELN5'와 '#롯데백화점'을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숙박권과 시그니엘 스테이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아이스링크장에서 샤넬 멤버십 코드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아이스링크장은 물을 얼린 얼음이 아닌 친환경 소재의 인공 아이스패널을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온도와 상관없이 유지가 가능하다. 때문에 얼음 생성에 필요한 물과 얼음이 녹지않도록 유지시키기 위한 냉방시설 등에 필요한 전기의 사용 역시 줄일 수 있다.

[방영덕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