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홈씨씨, 욕실 종합 시공 패키지 출시

입력 2021/12/08 15:48
수정 2021/12/08 16:29
112385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오가닉 뉴트럴`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욕실 시공 패키지를 출시하고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한 홈씨씨의 욕실 시공 패키지는 타일, 위생도기, 욕실자재를 모두 포함한 종합 시공 패키지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과 전문 MD가 엄선한 고품질 자재로 구성됐다. 특히 치마형 양변기, 일체형 세면기, 신소재 수전, LED 조명 등 유명 브랜드 아파트에 납품되는 고급 욕실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인테리어 컨셉에 맞춰 △오가닉 뉴트럴 △소프트 클래식 △트렌디 모던 등 세 가지 타입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욕실의 목적과 크기에 따라 욕조형, 파티션형, 컴팩트형 등 욕실 형태도 선택이 가능하다.


홈씨씨 관계자는 "욕실은 물을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전문가의 꼼꼼한 시공과 관리가 필수"라며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는 시공 품질에서 무엇보다 강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홈씨씨의 시공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에 바탕을 둔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에 따라 홈씨씨 본사가 검증한 전문 시공 파트너가 진행한다. 본사에서 상담 접수부터 AS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또한 시공 후 1년간 무상 AS도 가능하다.

홈씨씨는 이번 욕실 시공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홈씨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에서 욕실 시공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상담 신청 고객 중 3명에게는 일리 캡슐 커피 머신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씨씨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욕실 시공에 대한 상담은 전국 홈씨씨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