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 '범상치 않은 창고 대방출'

입력 2022/01/25 16:27
75636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사진 제공 = 펫프렌즈]

연간 매출액 기준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가 '범상치 않은 창고 대방출' 할인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펫프렌즈는 이번 할인 기간 동안 인기 상품들을 카테고리 별로 나눠 선보인다.

'범상치 않은 브랜드' 카테고리에서는 호랑이 캐릭터 자체 브랜드(PB) 상품들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반려묘 전용 상품인 '호랑이 모래 무향 6개', '호랑이 프리미엄 벤토나이트 가는 입자 6kg', ’호랑이 낚시대’ 등을 판매한다. 반려견 전용 상품으로는 '호랑이패드 중형 200매', '호랑이 독 고단백 영양쿠키 닭가슴살&치즈' 등을 특가로 제공한다.

'범상치 않은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최대 72%를 할인한다.


반려묘 상품으로 '로투스 캣 그레인프리 정어리 파테 캔' 등이, 반려견 상품으로 '베이컨박스 타코야끼 캐치토이' 등이 있다.

'범상치 않은 후기' 카테고리에서는 후기 평점 4.0 이상을 받은 인기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범상치 않은 판매량' 카테고리에서는 최근 1년 이내의 신상품 또는 베스트 판매 상품으로 선별된 제품을 판매한다.

펫프렌즈는 설 할인 행사 기간 동안 '세뱃돈 1만원 무한지급'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펫프렌즈에 친구를 초대하면 기존에 지급되는 5000원 쿠폰과 더불어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에게 각각 1만포인트가 지급된다. 초대 인원에 제한은 없다.

[신유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