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톡톡 이상품] 앤나코스메틱 / 비엠비코 '더 선스틱'

입력 2022/05/17 04:01
에델바이스꽃 담은 순한 선스틱
43258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앤나코스메틱의 화장품 브랜드 비엠비코는 지난 3월 자외선차단제 '더 선스틱'을 리뉴얼 출시했다. 용량을 기존 18g에서 24g으로 증량했다. 얼굴뿐 아니라 손, 몸까지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도록 했다. 또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도록 했다.

더 선스틱은 인공향, 인공색소, 화학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이뤄졌다.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이 제품은 발림성이 부드럽고 번들거리지 않아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다. 끈끈하지 않은 발림성을 장점으로 전국 골프장 프로숍 100여 곳에 판매 중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보송하게 발리는 이유는 자연 유래 특허 성분 덕분이다. 달맞이꽃, 솔잎 등 특허 성분이 피지 분비를 케어하고 모공 축소 효과를 가져온다.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야외활동으로 땀이 나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또 자연 유래 허브향인 센디트제라늄 꽃을 함유해 해충 기피 효과도 있다. 아이들과 아웃도어를 즐기는 성인에게 적합하다.

더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기능뿐 아니라 피부 케어까지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콜라겐과 스위스 청정지역에서 추출한 에델바이스 꽃을 함유했다. 함유된 에델바이스 꽃은 특허성분에 해당한다. 이를 통해 자외선으로 생기는 잔주름을 끌어올려주고 항노화 케어를 돕는다. 또 부활초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보습해준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방지해준다.

앤나코스메틱 관계자는 "강해지는 봄 햇살에 기미, 잡티에 대한 피부 고민이 늘어날 수 있다"며 "더 선스틱은 이런 피부 고민을 미리 예방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 선스틱은 비엠비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행복한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