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IT

[톡톡 이상품] 더코스코리아 / 아토몽드

입력 2022/05/17 04:01
수정 2022/05/27 16:47
아이셋 아빠가 만든 유아 청결제
43258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이미지 크게 보기
더코스코리아는 최근 '아토몽드'의 키즈앤맘 여성청결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아토몽드는 오상태 더코스코리아 대표가 아이 셋을 키우는 아빠의 마음으로 선보인 유아 화장품 브랜드다.

새로운 버전의 키즈앤맘 여성청결제는 기존 압축비닐 포장을 종이상자로 대체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 소재 사용을 강화했고 안전하게 배송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에는 바다의 인어공주가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일러스트를 사용했다. 감태 추출물 등 해조류 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한층 더 발전된 제품을 출시했다.

아토몽드 키즈앤맘 여성청결제는 순한 젤 타입의 약산성 유아청결제다. 아기 엉덩이 클렌저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아기의 중요 부위도 산뜻하면서 건조하지 않게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 타입과 순한 성분의 제품을 찾는 성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매품인 키즈앤대디 남성청결제는 아빠와 아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프리 남성청결제다.

오상태 대표는 "다둥이 아빠로 육아에 꼭 필요하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육아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진심을 다하고 있다"며 "기저귀를 하루 종일 해야 하는 아기 엉덩이를 위한 청결제 개발에 착수했을 때 성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청결제를 원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제품 개발 배경을 밝혔다. 더코스코리아는 이 제품을 싱가포르에 수출하는 데도 성공했다.

한편 아토몽드는 올그린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유아 화장품 브랜드다. 육아 가정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 중이다. 트러블피부를 위한 피톤 스틱밤, 더마 스틱밤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또 머릿내와 미세먼지를 씻어주는 키즈샴푸, 유아헤어젤 등 다양한 영유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